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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단  / 매체 선정 / 맞춤 제안 / 캠페인 최적화 및 보고서 제공
진단.

업종 / KPI 에 따른 광고 현황 진단.

각 업종별 최적의 전문 마케터가 
광고주의 업종과 광고 진행 목적에 
따라 현재 진행 중인 광고 컨디션을 
진단.
매체 선정.

효율적인 퍼포먼스를 위한 매체 선정.

KPI 달성을 위해 광고주 업종과 특성을 
고려하여 적합하고 효율적인 매체 선정.
제안.

타겟 맞춤 제안.

광고주의 업종과 특성을 분석하여
최적의 타겟팅을 제안.
전환 목표까지 도달할 수 있는 
실질적인 타겟팅 구성. 

최적화 및 보고.

최적의 캠페인 세팅 / 보고서 제공

잠재고객, 리타겟 등 캠페인을 세분화하여
각 타겟층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캠페인 최적화 진행. 
집행 결과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주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보고서 전달. 
포 털 사 이 트   배 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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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포털사이트 메인 홈페이지의 게재되는 상품.

안정적인 노출이 가능한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타겟팅 전략과 실시간 운영 방식이 가능한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로 나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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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다음" 비즈니스 플랫폼인 "카카오모먼트"를 활용하여
다음 메인 지면을 비롯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프리미엄 네트워크 서비스 지면에 노출.
카 카 오   비 즈 보 드

네 트 워 크  배 너

네트워크배너_1.png
네트워크배너_2.png
GDN

구글 전용 네트워크를 활용한 압도적인 도달률.
세분화된 타겟팅과 다양한 지면을 활용한 광고 
노출 방식을 통해 인터넷 사용자의 90% 이상 
​도달 가능
모비온

약 5,000여 개 이상의 쇼핑 도메인 & 연간 36조 원
규모의 거래 데이터 보유.
국내 메이저 매체 제휴 통한 유효 트래픽 확보 가능.
매일 수집되는 유사 고객 및 업종, 금융/비금융 
데이터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
리얼클릭

AI와 머신러닝 기반의 고효율 광고 플랫폼.
유저별 관심 성향, 지면 성향, 클릭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치 있는 유저에게만 광고 노출.
다양한 타겟팅을 통해 효과적인 데이터 선별.

타게팅게이츠

월​ 3,000억 이상의 페이지뷰를 보유.
국내 최대 규모의 광고 도달 범위 확보 가능.
성능 개선을 통해 Top Tier 정확도의
인공지능 예측 / 추천 알고리즘 모델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