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GERPI
홈
포트폴리오
소개
프로필
수상경력
활동이력
문의
IMC 마케팅
IMC Marketing
검색 광고
Search AD
디스플레이 광고
Display AD
SNS 광고
SNS AD (Facebook, Instagram)
YOUTUBE 광고
Youtube AD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1
바이럴 마케팅
SNS, 언론, 인플루언서 등을 활용하여
온라인상에서 브랜딩 및 상품 홍보.
ㅡ
언론보도
Media Reports
언론보도란?
언론보도란 공신력 있는 언론사를 통해 기사의 형식으로 대상을 홍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정보 전달"의 형태로 노출시켜
객관성과 신뢰성을 높이기에 효율적
이며
타 바이럴 광고 대비 저렴한 비용
으로 브랜딩 초기 단계에서 환영받는 광고 상품입니다.
ㅡ
블로그 마케팅
Blog Marketing
체험단 / 기자단
구매의사가 있는 잠재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리뷰, 추천 관련 글을 노출시킴으로써 구매 전환 및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
체험단
증정받은 제품 경험 및 사진 촬영 후,
사용후기를 직접 작성하여 블로그에 업로드.
▶
기자단
광고주가 업로드에 필요한 제품 사진 및
문구 제공, 블로거는 전달받은 내용을
토대로
정보성 포스팅 작성.
블로거 모집
체험 / 사진촬영
포스팅
결과 보고
ㅡ
인플루언서 마케팅
Influencer Marketing
인플루언서란 ?
[ influenc + -er ]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상에서 영향력이 높은 사람을 의미.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실제 제품 유저 및 구매 행동 유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상품
으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 도모
및
타겟 커버리지를 확대
할 수 있으며,
인플루언서를 통한 이슈메이킹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